모바일대출 소액 24시간 저금리 당일 비대면 조건 금리 한도 비교 신청 총정리(주부 및 비상금)

이제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특히 기준 금리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요즘, 이제 소비자 또한 똑똑하게 비교하고 상품을 골라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어디서, 어떻게 이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1금융권 은행들도 대부분 모바일대출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문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이자율이 조금 높지만, 승인이 쉽게 가능한 2금융권도 많으므로 비싼 비용 쓰면서 대부업을 쓰지 마시고 제도권의 보호를 받으며 안전하게 쉽게 자금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모바일소액대출 신청하기

무직자거나, 소득이 없는 경우, 소득이 있어도 모바일 대출을 급하게 받기 위해선 반드시 제3금융,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생각은 틀렸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금융 제도를 관리하는 금융위원회는 금융취약 계층들도 모바일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은행에 다양한 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제도를 만들었습니다.

은행권 모바일 대출 쉬운곳을 정리했습니다. 아래 내용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필요한 상품 신청하세요.  

 

농협 올원 모바일대출[현재 중단]

고객의 신용정보를 바로 이용하기보다는 통신 3사를 통해, 연체내역이나 납부 실적등을 받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통신사를 이용한 내용을 일종의 신용등급화하여 대출 심사에 활용하는데, 이를 텔레스코어라고 합니다.

농협은행 모바일대출은 이렇게 핸드폰 요금만 잘 납부했으면 이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편리하고 좋습니다.

소득, 직업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올해 초 중단된 이후 재출시하지 않았으며 

확인하기 ▶  농협 올원 모바일대출

하나은행 모바일대출, 소액 비상금대출 확인하기

하나은행은 원래 핀크를 통해 비상금을 제공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서비스를 개편하면서 하나은행에서 자체적으로 모바일대출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만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모바일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오늘 금리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확인하기 ▶  하나은행 모바일 소액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도 모바일 소액대출로 적합한 상품입니다. 소득, 직업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대출 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연장은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또한 농협과 마찬가지로 텔레스코어를 바탕으로 대출을 실행해주고 있어요. 하지만, 핸드폰 요금 연체가 있거나 이용 금액이 낮을 경우, 텔레스코어 산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금리 및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

확인하기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모바일로 받기

국민은행 소액 모바일 간편대출

국민은행은 KB리브 간편대출을 통해 모바일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리브 앱을 통해 복잡하게 신청했던 것에 반해 이제 국민은행 고객이면 쉽게 신청 가능합니다. 

모바일 비대면으로 가입 가능하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 구체적인 대출 조건을 확인하세요.

확인하기 ▶  국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구체적 조건 확인하기

저신용자 가능한 토스뱅크 모바일대출 비상금 알아보기 

 

토스뱅크는 인터넷 은행으로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직자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별한 조건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어서 각광 받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모바일대출 조건은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확인하기 ▶  국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구체적 조건 확인하기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신한은행에서는 쏠편한 포켓론을 통해 직업이 없어도 모바일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은? 연소득 3천 500만원 이하의 개인을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 신한은행의 심사 기준을 충족해야하는데요. 아마도 신용등급과 거래 실적 등을 보고 판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환은 기본 1년이지만, 원금균등분할상환을 택할 경우 2년까지 가능합니다. 오늘 금리 확인 및 자세한 조건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확인하기 ▶  국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구체적 조건 확인하기

카카오뱅크 모바일대출 

인터넷 전문 은행인 카카오 비상금대출도 모바일대출로 적합합니다. 자격은? 해당 상품은 다른 은행권 상품과 달리 서울보증보험의 증권 발급을 자격 조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보증보험이란 여러분에게 보증을 서주는 것인데요. 바로 서울보증보험이란 회사가 그 역할을 합니다. 저신용자 대출의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과 재산 상태 등을 고루 판단하여 보증보험 발급이 이루어집니다. 구체적인 조건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확인하기 ▶  카카오뱅크 비상금으로 모바일대출 받기

케이뱅크 모바일 신용대출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는 인터넷 은행으로 무직자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한 분에 한하여 상품을 제공합니다.

다만, 우대금리도 적용 가능한데요. 체크 카드 사용시 0.4%, 예적금 상품 이용 시 0.4% 등 다양한 우대가 적용 가능하여 최대 1% 이상의 금리 인하가 가능합니다.

확인하기 ▶  케이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 받기

2, 3금융권 모바일대출 조건 좋은 곳

요즘은 다행히 2금융권에서도 좋은 조건으로 모바일대출할 수 있는 곳이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필요해요. 아래에서 저축은행권 금리를 꼭 꼼꼼하게 비교하고 확인해보세요!

확인하기 ▶  2금융권 모바일 대출, 비상금 소액 가능한 곳 총정리